기아차, 고난도 차량 점검 서비스도 '오토큐'에서 가능
상태바
기아차, 고난도 차량 점검 서비스도 '오토큐'에서 가능
  • 이윤구 기자
  • 승인 2020.12.01 08: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연합인포맥스) 이윤구 기자 = 기아자동차가 고난도 차량 점검 서비스를 고객이 지정한 오토큐에서 받을 수 있도록 했다.

기아차는 전문 엔지니어가 차량을 세밀하게 진단하는 '하이테크 컨설팅 서비스'를 인천, 광주지역 124개 오튜큐에서 시범 운행한다고 1일 밝혔다.

내년부터 전국 800여 개 오토큐에서 진행할 예정이다.

기존에 전문적인 차량 점검 서비스는 전국 18개의 직영 서비스센터 위주로 실시됐다.

기아차의 하이테크 컨설팅 서비스는 고객 편의성을 높이기 위한 신개념 고객 방문 차량 진단 서비스로, 간편한 예약을 통해 전문 엔지니어의 차량 진단과 정비를 가까운 오토큐에서 받을 수 있다.

기아차는 하이테크 컨설팅 서비스를 신청한 고객 차량을 대상으로 고객 요청사항 점검과 차량 진단 내용 상세 설명 등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한다.

기아차 관계자는 "이제는 가까운 오토큐에서도 전문 엔지니어의 정밀진단과 점검을 받을 수 있게 돼 고객들의 만족도가 높을 것으로 기대된다"며 "내년엔 하이테크 컨설팅 서비스를 전국적으로 확대해 고객들이 전문적인 차량 점검 서비스를 다양한 방법으로 받을 수 있도록 할 것"이라고 말했다.

기아차는 지난 10월부터 코로나가 집중되는 수도권 지역에서 비대면 차량 탁송 서비스 'K-딜리버리'와 프리미엄 향균 세차 서비스 'K-클리닝'을 운영하고 있다.

내년에는 서비스를 전국적으로 실시할 예정이다.

yglee2@yna.co.kr

(끝)

본 기사는 인포맥스 금융정보 단말기에서 08시 45분에 서비스된 기사입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