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카드, 새 BI '로카'…고객 중심 브랜드 강화
상태바
롯데카드, 새 BI '로카'…고객 중심 브랜드 강화
  • 변명섭 기자
  • 승인 2020.07.01 08: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연합인포맥스) 변명섭 기자 = 롯데카드가 새로운 BI(Brand Identity)인 'LOCA(로카)'를 공개하고 고객 중심의 브랜드 강화에 나섰다고 1일 밝혔다.

롯데카드에 따르면 새 BI 로카는 영문 'LOTTE CARD'의 줄임말이자, 스페인어 '라 비다 로카(La Vida Loca, 미친 듯이 행복한 삶)'라는 의미를 담고 있다.

고객 삶의 여정을 잘 이해하는 라이프 플랫폼으로서 고객의 슬기로운 소비 생활을 이끌고, 고객의 행복한 삶을 실현하겠다는 롯데카드의 의지를 표현했다.

롯데카드는 쉽게 흉내 낼 수 없는 섬세한 문양을 BI 바탕에 둬 중후하면서도 고급스러운 느낌을 살렸다고 설명했다.

롯데카드 관계자는 "이번에 선보인 새 BI에는 롯데카드가 추구하고자 하는 브랜드 지향점과 철학이 담겨있다"며 "궁극적으로 고객의 삶을 보다 가치 있고 행복하게 만드는 브랜드로 거듭나는 것이 목표"라고 말했다.

msbyun@yna.co.kr

(끝)

본 기사는 인포맥스 금융정보 단말기에서 08시 39분에 서비스된 기사입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