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스코인터, 국내외 취약계층 아동에 지원물품 전달
상태바
포스코인터, 국내외 취약계층 아동에 지원물품 전달
  • 남승표 기자
  • 승인 2020.04.05 09: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연합인포맥스) 남승표 기자 = 포스코인터내셔널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장기화로 사회적 관심에서 소외될 수 있는 국내외 취약계층 아동들을 위해 제작한 손수건과 운동화 등 물품을 전달했다고 5일 밝혔다.

손수건은 포스코인터내셔널과 협업하는 동방사회복지회를 통해 기관과 위탁가정 600여명의 입양대기 아동들에게, 운동화는 350여명의 필리핀과 미얀마 아동들에게 전달했다.

이 외에도 입양대기 아동들의 기초양육물품, 생활용품과 개발도상국 아동들을 위한 보건위생 사업에 사용될 후원금도 함께 보냈다.

이날 전달한 손수건과 운동화는 코로나19 확산 예방을 위해 임직원들이 자택에서 가족과 함께 만들었다.

주시보 포스코인터내셔널 사장은 "코로나-19로 사회적 거리는 유지하지만 우리의 마음 거리는 어느 때보다 가까워야 할 것"이라며, "우리 주변의 어려운 이웃과 함께하는 자세가 필요하다"고 말했다.

한편, 포스코인터내셔널은 지난 2월 인천 연수구 13개 지역아동센터 소속 400여명 아동들에게 마스크와 손 세정제를 전달했고, 3월에는 포스코 그룹의 의료구호물품 전달, 방역, 예방활동에 동참해 2억원을 출연했다.

spnam@yna.co.kr

(끝)

본 기사는 인포맥스 금융정보 단말기에서 09시 00분에 서비스된 기사입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